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인물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의 진실은?

by linn's 2023. 4. 7.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는 과거 결혼 이혼 경력을 밝히지 않아서 입니다.‘나는 솔로’에서 통편집으로 논란이 되었던 13기 순자가 혼인 경험을 숨긴 것에 대해 직접 사과했습니다.

아래는 사과문 원문입니다.

나는솔로 13기, 광수님, 제작진, 그리고 시청 자 여러분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3기 순자 한소영입니다.
저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 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2016.04)을 숨 겼습니다. 저의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 했습니다.
사죄를 드리기에는 이미 많이 늦은 시점이지만 지금이라도 모두
에게 진실을 직점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저에게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 지만 제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 동안 저는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습니다.
저로 인해서 나는솔로 제작진은 물론 13기 출연자분들께 큰 피 해를 입혀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특히 13기 광수님은 저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 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습니다.
그 동안 13기 순자 한소영을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도 깊이 사과
드립니다.
어떤 말이나 행동도 상처 받은 분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없겠지 만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 송구스럽지만 염치불구하고 두 가지만 부탁드립니다.
*저의 소속 회사는 제가 저지른 일과는 무관하므로 가급적 저와
연관지어 언급하지 말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나온 사진은 사용하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한소영 드림.

13기 순자결혼청첩장

과거의 결혼 이력을 밝히지 않았다는 것은 솔로 13기 순자 편집에 참여하면서 중요한 사실을 숨겼다는 것입니다. 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불신과 실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사과문을 올린 것은 좋은 선택이었지만, 이번 사례를 통해 앞으로는 자신의 경력이나 이력에 대해 솔직하게 밝혀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또한, 솔로 14기에 참여하려는 경우, 직업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이력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당신의 신뢰성을 높이고, 다른 참가자들과의 협력을 원활히 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