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여행

중국 둔황 탄험:시적인 매력과 환상적인 세계

by linn's 2023. 3. 23.
반응형

중국의 놀라운 관광지 중 하나인 둔황에 대해 나의 여행 경험과 감상을 공유하겠습니다.


1.둔황은 어디?


둔황은 중국 북서부 간석성의 작은 도시로, 중국의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둔황은 모가굴로 유명한데, 이것은 중국의 중요한 문화유산 중 하나이자 세계문화유산 중 하나입니다. 모가굴은 4세기에서 14세기 사이에 건설되었으며, 다량의 불교 예술과 문화유적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참관을 끌고 있습니다.


2.나의 스케줄.


나는 처음으로 둔황을 접한 것은 어떤 여행 프로그램에서였습니다. 그때부터 이곳에 대한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나는 이러한 고대적이고 신비한 곳에 방문할 기회를 얻어 내 멋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첫째 날, 나는 모가굴을 방문했습니다. 여기에는 수천 개의 불상과 벽화가 있으며, 각각의 벽화는 독특한 스타일과 이야기를 가지고 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모가굴에서는 수 천 년간 인간들이 종교와 예술에 대한 추구를 느낄 수 있었고, 중국의 고대 문화의 매력과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둘째 날, 나는 미륵산과 월요천을 방문했습니다. 미륵산은 모래의 축적으로 이루어진 대형 모래 언덕이며, 모래 언덕 사이에서 때로는 모래가 울림 소리를 내기도 합니다. 이것은 매우 신비롭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모래를 미끄러지거나 낙타를 타는 등의 활동을 시도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월요천은 아름다운 호수이며, 호수의 모양은 월요일 같이 달 모양입니다. 물은 매우 맑고 깊습니다.

셋째 날, 나는 둔황 시내를 방문했습니다. 이곳에는 많은 고대 건축물과 역사 문화 유산이 있습니다. 나는 가운데 세기의 미보구를 방문하여, 그곳에서 전통적인 중국 예술인 식객의 고향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둔황에서는 매우 특별한 음식과 디저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둔황의 유명한 '둔황 유란'이라는 디저트를 맛보았는데,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둔황은 정말 멋진 곳이었습니다. 이곳에서의 경험은 내게 중국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예술적인 창조성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모가굴과 미륵산, 월요천 등의 관광지를 방문하면서 중국의 역사와 문화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둔황의 전통 음식과 디저트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3.보고 느낀것.


중국은 놀라운 관광 명소와 풍부한 음식 문화로 유명합니다. 나는 둔황에서의 경험을 통해 중국의 다양한 문화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나에게 중국의 다른 지역을 방문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는 것을 독려했습니다.둔황에서의 경험은 내게 참으로 감명 깊었습니다. 특히, 목록에는 없었지만 둔황에서 경험한 것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무소불위'라는 전통 연극이었습니다. 무대 장치, 의상, 연기, 음악 등 모든 것이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져 있어서 정말 멋졌습니다.

또한 둔황은 중국의 대표적인 사막 지대인 고비야 사막이 위치한 지역입니다. 고비야 사막을 방문하면서 무한한 사막의 미관을 즐길 수 있었고, 둔황에서의 경험은 내게 중국 문화의 매력과 다양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둔황에서의 여행을 통해 나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 예술, 자연 경관 등 다양한 측면을 경험하면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나는 중국의 매력을 더욱 높이 평가하게 되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중국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4.마지막으로

 

둔황은 중국 문화의 보고이자 중요한 유산 지역 중 하나입니다. 그곳에서 느낀 것들은 언제까지나 나의 마음속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나는 둔황에서의 경험을 통해 중국의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더욱 깊게 이해하게 되었고, 그 매력에 매료되어 더 많은 지역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둔황은 중국의 다른 지역과 달리 산과 사막, 연못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이 어우러져 있는 곳으로, 그곳에서의 경험은 놀라울 정도로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둔황을 방문하면서 나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 예술, 음식 문화 등 다양한 측면을 경험하면서 새로운 시각을 얻었고, 나의 인생에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누구나 중국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그 매력에 빠져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나는 중국에 대한 더 많은 탐험과 발견을 기대하며, 둔황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